[잇다] 2022년 추석

2022. 12. 21. 15:45잇다 STORY

[잇다] 2022년 추석

 

안녕하세요 ~ 다들 추석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

3박 4일의 연휴가 정말 빠르게 지나간 것 같아요!

 

오늘은 추석 연휴 전에 이사님댁에 방문했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희는 업무를 조금 일찍 마무리하고 이사님 댁으로 다 같이 출발했어요

인원이 많았기 때문에 사다리 타기를 통해

택시로 이동하는 그룹과 이사님 차를 타고 이동하는 그룹으로 나눠져서 이동했습니다!

 

집들이 이후로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 다들 들뜬 마음으로 도착했습니다.

 

삼겹살 새우구이
샤브샤브
샤브샤브
김밥

 

집에 들어가니 식탁에 맛있는 요리들을 많이 준비해두셔서

들어가자마자 음식 냄새에 행복했답니다.

다들 식탁에 앉아서 열심히 만들어주신 음식과 술을 즐기기 시작했어요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굉장히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추석선물세트
추석선물세트
추석 선물
추석 선물
추석 선물
추석 선물

 

맛있게 음식을 먹은 뒤에는 이사님이 준비하신

추석 선물세트와 추석 보너스를 받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희를 위한 선물과 부모님들을 위한 선물

두 가지를 준비해 주셔서 더 감동이었던 거 같아요

 

선물을 받고 다들 너무 좋아했어요.

항상 명절마다 너무 잘 챙겨 주시니까 이사님께 더 감사했어요:)

다들 선물을 받고 더 들뜬 기분으로 술도 먹고 빙수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연휴 시작 전부터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와서 좋았던 거 같아요

그럼 다음에도 더 잇다에 또 다른 소식으로 찾아뵐게요~

 

홈페이지 제작 관련 문의는 잇다 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주시면

빠르고 자세하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