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제작회사 잇다소프트 2022년 맞이 로고 개편

2022. 12. 12. 12:00잇다 STORY

홈페이지제작회사 잇다소프트 2022년 맞이 로고 개편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설 연휴 이후라

업무에 집중하기 참 어려운 한 주인 것 같습니다.

이런 때 가볍게 저희 잇다소프트의 2022년 맞이

로고 개편 소식 둘러보고 가세요~

단순하게 디자이너 분을 통해서

로고를 개편하는 것은 저희 잇다소프트만의 방식이 아니죠?!

로고 개편 작업 또한 재미를 더 하기 위해서 전 직원분들과 함께

공모전을 열어 개편을 진행해보았어요. ㅎㅎ

그럼 지금부터 어떤 로고 디자인들이 이번 공모전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였는지 만나볼까요?!

 

잇다소프트 로고 공모 후보
잇다소프트 로고 공모 후보

짠!

위 사진 속 다양한 로고들은

이번 저희 잇다소프트에서 자체적으로 실시한 로고 공모전에

다양한 직원 분들이 제출해주신 디자인들입니다~

로고 디자인 제출 후에는

각자 본인이 디자인한 로고들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어요.

사실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한 공모전인데,

다들 업무시간을 쪼개서 열심히들 만들었더라구요~

모든 열심히 하는 잇다소프트 전 직원분들 항상 리스펙 합니다. ㅎㅎ

그리고 각자가 설명을 마친 후에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각각의 로고 디자인에 대해

직원들끼리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그 결과

 

잇다소프트 로고
잇다소프트 로고

 

두둥!

위 로고 이미지가

저희 잇다소프트의 새로운 로고로 결정 돼었어요~

직원 모두가 참여해 결정한 로고라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새로운 로고를 적용하여

만든 다양한 목업 이미지들인데요~

 

잇다소프트 로고 목업 이미지
잇다소프트 로고 목업 이미지

 

컬러감이 더해지니 더욱 감각적이어진

잇다소프트의 새로운 로고

 

잇다소프트 로고 목업 이미지
잇다소프트 로고 목업 이미지

 

목업에 적용해보니 더욱 만족스러워요.

잇다소프트 명함
잇다소프트 명함

 

바로 잇다소프트 명함 또한 새로 주문하였습니다~

 

새로운 로고로 바뀐 저희 명함 이에요!

이전 명함보다 새롭게 바뀐 로고로 인해

더욱 전문적인 느낌이 나네요! ㅎㅎ

새로 개편하는 홈페이지도 변경된 잇다소프트 로고가 추가됄 예정인데요!

홈페이지 개편 내용은 아직 준비중이라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2022년 맞아 로고까지 새롭게 개편하고 나니

올해도 저희 잇다소프트가 열심히 달려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올 해 모두모두 후회없는 한 해가 되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