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시청역 도시갈비 고기집에서 잇다 2월 회식

2022. 12. 12. 12:10잇다 STORY

 

안녕하세요~

최근 저희는 잇다의 수많은 클라이언트 회사 중 하나인

도시갈비에서 회식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6인 참여로 코로나 19 방역수칙을 준수하였습니다.)

저희가 회식을 진행한 곳은 부천 시청역 도시갈비 였는데요~

도시갈비 오픈 날에 맞춰 회식을 진행하였답니다.

항상 코로나 때문에 음식을 포장해서

사무실 내에서만 회식을 진행했었는데

처음으로 직원 분들과 밖에서 회식을 진행하는 거라 설렜어요~

 

도시갈비메뉴판
도시갈비메뉴판
도시갈비메뉴판
도시갈비메뉴판

 

저희 같은 경우 1:1 전담 디자이너 제로

홈페이지 제작회사를 운영하다 보니

클라이언트 분들과 굉장히 친밀하게 많은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요.

그렇다 보니 제작 이후에도 친근한 관계가 유지되어

간혹 이렇게 회식을 할 일이 있으면 저희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클라이언트 분들이 운영하는 음식적으로 회식을 잡곤 합니다.

 

이베리코 고기
이베리코 고기
이베리코 고기
이베리코 고기

 

저희는 처음 메뉴로 이베리코 삼총사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바로 이베리코 갈빗살, 악어 살, 치마살이 차례로 나왔는데요.

사진으로만 봐도 고기 퀄리티가 너무 좋아 보이지 않나요?

 

갈비살, 악어살, 치마살
갈비살, 악어살, 치마살

 

사진으로 보이는 고기 퀄리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예상하시는 대로 고기가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칠리새우

 

사이드 메뉴인 칠리 새우도 시켜보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새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도

맛있게 먹었어요!

우대갈비
우대갈비

 

부천 시청역 도시갈비 고깃집에서

다음으로 시킨 메뉴는 우대 갈비입니다~

 

우대갈비
우대갈비

소갈비 중 가장 맛있는 6~8번 갈빗대를

우대 갈비라고 한다고 하더라고요.

일단 비주얼부터 압도적이었답니다!

소갈비 중 가장 맛있는 부위라고 했는데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적당히 살집이 씹혀서

식감도 너무 좋고, 육즙까지 최고였답니다.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꼭 한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LA갈비
LA갈비

 

우대 갈비를 다 먹어갈 때쯤 부천 시청역 도시갈비 고깃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LA갈비를 주문했습니다~

 

LA갈비
LA갈비

 

등장부터 화려한 도시갈비의 LA갈비 마블링이 장난 아니죠?

고기 겉면에는 마늘과 꿀이 발라져 있어 맛도 더 특별했어요!

구워지자마자 정신없이 먹느라 구워진 고기 사진이 없는 게 아쉽네요 ㅠㅠ

그만큼 너무 맛있게 먹었던 LA갈비도 꼭 한번 드셔 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냉면
냉면

 

배부르게 맛있는 고기들을 먹고

마지막으로 냉면까지 먹고 나서야 식사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저희 잇다 내부 직원들끼리 서로 워낙 가깝기도 하고

늘 분위기가 좋아서,

평소 이런 회식의 기회를 꼭 갖고 싶다는 생각을 정말 많이 했었는데,

이번 회식이 고기도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즐거워서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코로나가 종식되어 저희 잇다 식구들끼리

하루빨리 더 많은 외부 회식을 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종종 이렇게 저희 잇다 안에서 이루어지는 회식이나

이벤트 내용을 통해서 더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홈페이지 제작 관련 문의는 잇다 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주시면

빠르고 자세하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